PMS Project


PMS(Project Management System)는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과제 착수 단계에서부터 종료까지의 Project Life Cycle 전 과정에서 생산되는 프로세스(WBS)및 과제정보를 공유하고, 과제일정, 과제비용, 산출물을 관리하는 정보 시스템입니다. 상용솔루션 기반의 PLM구축 및 J2EE기반의 PLM Framework, Component, Library 구축 경험을 기반으로 컨설팅 및 SI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구축효과

PMS 구성모듈

과제기본 정보관리
  • 프로젝트 현황관리
  • 프로젝트 기본정보 관리
  • 프로젝트 조직 및 팀 구성원 관리
  • Time Sheet 관리
과제일정 관리
  • 프로젝트 주요 일정관리(캘린더)
  • WBS로 정의된 Process에 의한 프로젝트별 진척관리
  • 계획 대비 실적 관리
과제 비용 관리
  • 사업비 계획/실적 관리
  • 인력, 자재, 장비 외주 관리
  • Bom 확정 및 SAP 연계
산출물 관리
  • 프로젝트 진행 단계별 산출물 관리
  • 설계 도면 및 문서 관리
과제 평가 관리
  • 과제 평가 정보 관리 (등록/수정/삭제/조회/이력)
  • 평가 지표 관리